안녕하세요? 미디어잡 운영진 입니다. 현재 종량제 (미디어캐쉬 구입) 회원 분들 중 일부 회원님들이 이용에 부분적인 어려움이 있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종량제 회원에 따라 크게 아래 두 가지 에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미디어캐쉬 충전창이 안 뜨는 경우 [원인] 현재 익스플로러 6.0 에서 주로 발생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 된 익스플로러 6.0 의 버그로 인해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방법] 다시 5.5를 다운받아 놓으신 후 6.0을 제거하고, 5.5를 다시 설치해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현재 종량제 솔루션 회사 퓨처테크에서 6.0 버그를 피해 원활히 구매가 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2. 비번이 틀렸다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원인] 최근에 변경하신 회원님의 비밀번호가 회선장애 및 PC 상의 문제로, (주)퓨처테크의 미디어캐쉬 서버로 잘 넘어가지 않아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방법] 로그인 하신 후 개인회원서비스 밑에 있는 [개인정보관리]의 <비밀번호 변경>에 들어가셔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현재,새 번호 입력창에 새로운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세 번 입력하시고 승인을 누르세요) 하여 변경하시면 됩니다. 이런 문제들은 저희 미디어잡 사이트나 종량제 서버 문제는 아니며, 고객님 지역의 회선장애나 속도, PC상태, 익스플로러 등의 문제로 발생하는 것입니다. 위 두 가지 조치를 하고서도 에러가 나타나면 바로 운영진 핫라인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핫라인] 011-888-4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