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원이라도 더 아낄 수 있는 광고

 

스폰서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돈을 어떻게 쓸까?”입니다.

 

조금이라도 적은 비용을 사용해, 조금이라도 더 많은 효율을 내고 싶다면

1. 광고를 집행하는 정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2. 어떤 고객들에게 보여줄지

3.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에 대한 기획이 명확해야 합니다.

 

또한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어떤 타깃에겐 보여주지 말아야 할까?” 와 같은 불필요한 노출 차단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위해 가장 치열하게 고민해야 할 기획부터, 소중한 마케팅 비용을 아끼기 위한 집행 단계의 실무 꿀팁까지. 강사가 직접 광고를 집행하며 체득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이런 분께는 다른 교육 및 전문가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 스폰서 광고 집행 경험이 없으신 분

- 광고를 집행할 상품이나 서비스가 없으신 분

- 매뉴얼이 필요하신 분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페북/인스타 기본 개념 및 활용법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교육내용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스폰서 광고 기본 개념

· 스폰서 광고 집행 전 알아두어야 하는 기본 개념

· 스폰서 광고 집행 원리

· 광고 경매 입찰 및 광고 단가 원리

· 광고 캠페인 구성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시스템의 원리를 알기 쉽게 설명드립니다.

 

2. 캠페인 분석하기

· 광고의 목표를 설정하는 ‘캠페인’

· 광고 관리자 캠페인 설정 매뉴얼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캠페인 분석

· 조영빈 강사가 추천하는 3+1가지 캠페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에서 선택할 수 있는 캠페인 종류를 살펴보고, 강사의 경험을 토대로 성과가 좋았던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3. 광고 세트 분석하기

· 광고의 '타깃'을 설정하는 영역, 광고 세트

· 광고 관리자 광고 세트 설정 매뉴얼

· 페이스북 픽셀 활용과 리마케팅 이론

· 맞춤 타깃 설정을 위한 데이터 소스

· 광고 관리자 머신러닝의 데이터 종류

· 머신러닝을 빠르게 학습시킬 타기팅&최적화 방법

광고 효율 향상을 위한 타깃, 노출 최적화 방법을 살펴보고, 리마케팅/맞춤 타깃 활용법과 머신러닝을 학습시키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4. 타깃 조합&케이스 스터디

· 어떤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시킬 것인가?

· 스폰서 광고 타깃 조합의 예시

· 스폰서 광고 기획하기&케이스스터디

· 소소한 스폰서 광고 팁

실 사례를 통해 성공적인 스폰서 광고 기획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실무에서 체득한 강사의 꿀팁을 공유합니다.

조영빈 강사

 

SNS 마케팅 프리랜서

위드위너스 광고 대행사 팀장

daitshu 쇼핑몰 운영자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기본 개념과 활용법 사내 강사

 

강의 이력

미디어 아시아 경제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미디어 헤럴드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현대백화점 그룹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롯데마트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국민대학교 창업지원단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시흥 여성인력개발센터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청주인비즈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VAIRA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웰코스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 언더독스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한국폴리텍대학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그 외 글로벌 패션 브랜드, 스타트업, 광고 대행사 등 강의 및 컨설팅 이력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