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원이라도 더 아낄 수 있는 광고 스폰서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돈을 어떻게 쓸까?”입니다. 조금이라도 적은 비용을 사용해, 조금이라도 더 많은 효율을 내고 싶다면 1. 광고를 집행하는 정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2. 어떤 고객들에게 보여줄지 3.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에 대한 기획이 명확해야 합니다. 또한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어떤 타깃에겐 보여주지 말아야 할까?” 와 같은 불필요한 노출 차단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위해 가장 치열하게 고민해야 할 기획부터, 소중한 마케팅 비용을 아끼기 위한 집행 단계의 실무 꿀팁까지. 강사가 직접 광고를 집행하며 체득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