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특별강좌 [ SNS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설계와 분석 ] 2023.2.8(수) 2시부터 6시까지(4시간) |
예전 같지 않은 SNS 광고 효율 아직도 광고 기능에만 매달리고 있진 않나요? 제가 많은 컨설팅과 강의를 진행하면서 안타까웠던 건,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SNS에서 제품을 잘 팔기 위해 ‘광고 기능’과 ‘예산’에만 신경을 쓴다는 것이었습니다. 진짜 고민하고 분석해야 하는 것은 제품과 광고 매체의 메커니즘인데 말이죠. 이 두 가지를 빼면,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강의를 듣는다고 무조건 여러분의 매출이 오르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매출을 바꾸려면, 이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모조리 흡수해서 여러분의 상황에 맞게 적용하고 다양한 사례를 몸소 경험해야 합니다. |
“이렇게만 하면 된다"라는 말은 거르십시오. 저를 포함한 누구의 말도 정답은 아닙니다. 하지만 정답을 만들어 나가는 방법에 ‘정답’은 있습니다. 실행입니다. 이 강의는 여러분의 실행을 도와, ‘자신만의 노하우’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키잡이입니다. 강의만 들으면 누구나 성공한다는 이야기 대신 ‘여러분이 실패했을 때 성공하는 콘텐츠로 어떻게 다가가야 할 것인가’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강의에 담긴 제 고민과 분석의 결과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성과가 나는 SNS 콘텐츠 접근법과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SNS 광고 운영 전략을 제대로 알려드립니다"
|
※ 이런 분께는 다른 교육 및 전문가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한 번도 접하지 않으신 분 |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SNS 시장을 주무르려면 고객 구매 동선을 알아야 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트렌드와 중요 이슈를 알려드립니다.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캠페인'에 대한 이해 · 올바른 캠페인 세팅을 위한 핵심 개념과 역할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타깃'에 대한 이해 · 상세 타깃팅 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개념 · 맞춤 타깃, 유사 타깃 제대로 활용하는 법 · 실무자의 70% 이상이 놓치는 타깃팅의 함정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 기능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광고 설계 방법을 배웁니다. · 마케터의 과제 "어떻게 이야깃거리를 만들 것인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콘텐츠의 특징을 알려드리고 여러 성공 사례를 통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4. 성과분석 / Trouble Shooting / SNS 실무 운영 Tip · Attribution Window에 대한 이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의 메커니즘을 설명합니다. 또한 실무에서 접하게 되는 여러 실패 사례와 그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
조을지 강사 前 ㈜키튼플래닛 그로스 리드 前 PE사 그로스 프로젝트 컨설팅 前 ㈜Santa 마케팅 리드 前 아이보스 교육사업부장 前 아이보스 광고대행사업부 수석 팀장 · 퍼포먼스 마케팅 입문/실전 과정 · 구글 GDN 기초 실습 다수 디지털마케팅 종합 대행 및 컨설팅 진행 강의 이력 아모레 퍼시픽, 코엑스, 대웅제약, 부루벨 코리아, 웅진 코웨이, 슈피겐 코리아, 한국무역협회, 매드잇, 이루다 마케팅, 조인스엠, 인라이플, 만개의 레시피, 한국생산성본부, 청년사관학교, 경희대, 전남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외 다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