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1위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서비스를 운영중인 버즈니는 "데이터 기술로 생활의 가치를 더하다" 라는 비전을 가지고, 더 똑똑하고 편리한 홈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버즈니의 대표 서비스 "홈쇼핑모아"는 연간 15조 이상의 규모를 가진 홈쇼핑 시장에서 18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들의 홈쇼핑 정보를 통합하여 제공하고, 홈쇼핑사/종합몰/오픈마켓의 1억 건 이상의 상품들을 검색 해주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입니다.
특히 버즈니만의 독보적 기술력인 추천/개인화/검색/이미지 인식/가격비교 엔진/카테고리 분류 엔진 등 커머스 분야의 핵심 AI 기술을 통해
모바일 홈쇼핑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꾸준히 연구/개발해 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홈쇼핑모아"는 현재 10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였으며, 연간 1200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홈쇼핑모아 앱 내 직접결제 기능을 활용한 제휴를 통해 홈쇼핑사 주문 결제를 통합하고자 합니다. 이는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여 홈쇼핑사 수준의 구매전환율(현재 대비 7배 이상)을 가져올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총 거래액 1조를 목표로 또 한번 도약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

2018
01 고용노동부 지정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10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
2017
06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로드 700만 돌파
06 T커머스 B쇼핑 제휴
2016
11 ㈜버즈니 산업기능요원 지정업체 선정
09 T커머스 CJ오쇼핑 플러스, 쇼핑엔T 제휴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로드 500만 돌파
06 T커머스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제휴
03 공영홈쇼핑(채널명:아임쇼핑) 제휴
01 T커머스 신세계쇼핑, W쇼핑 제휴
홈쇼핑모아 300만 다운로드 돌파
2015
11 T커머스 GS마이샵, K쇼핑 제휴
09 홈쇼핑모아 200만 다운로드 돌파
07 국내 최초 애플워치용 쇼핑 앱 ‘홈쇼핑모아’ 출시
05 본사 이전(서울대입구)
04 홈쇼핑모아 150만 다운로드 돌파
02 소프트뱅크벤처스 60억 투자 유치
2014
12. 홈쇼핑모아 100만 다운로드 돌파
11. NS홈쇼핑 제휴
10. 롯데홈쇼핑 제휴
09. 본사 이전(사당)
SKBTV 제휴
07. 버즈니영화 V5 런칭
06. 현대홈쇼핑 제휴
03. CJ오쇼핑 제휴
2013
10. 홈&쇼핑 제휴
09. 맥스무비 제휴
09.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MOU
버즈니 영화 V4런칭
05. 스크린 리워드앱 :오락커” 런칭
04. 예스파일 제휴
03. GS홈쇼핑 제휴
02. ‘홈쇼핑모아’ 런칭
2012
10. ‘버즈니영화’, ‘버즈니맛집’ V3런칭
09. 게임추천앱 ‘게임콕콕’ 런칭
05. 버즈니 서비스 통합플랫폼 구축
2011
12. 전문연구요원 지정업체 선정
11. ‘버즈니맛집가이드’ 런칭
05. GSHS 10억 투자유치
04. ‘버즈니영화가이드’V2 런칭
2010
06. CGV 영화포스터 인식ASP 계약
05. ‘버즈니영화가이드’ 런칭
2010 World IT Show 참가
2009
06. 버즈니 벤처기업 등록 제2009040441호
02. 버즈니 연구소 등록 제2009110141호
2008
08. ‘㈜버즈니’로 회사명 변경
06. 우수신기술 지원사업 선정(지식경제부)
기업부설연구소 설치지원사업 선정(중소기업청)
04. ISO9001 인증획득
2007
10. TBI 신기술 보육사업 선정(지식경제부)
‘㈜뉴모니’ 법인
09. 정보통신부 벤처경진대회 장관상 ‘우수상’ 수상(정보통신부)
08. 신기술 아이디어 사업화 타당성 사업 선정(중소기업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