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앤컴은 2001년 설립이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에 기반한 온ᆞ오프라인 PR컨설팅, SNS 마케팅, 온라인 캠페인, 이벤트/프로모션, 이슈 및 위기관리, 광고 대행 등 분야에서 탄탄한 성과를 쌓아온 통합 마케팅PR 전문회사입니다.
특히 뷰티 및 소비재, 유통 브랜드의 파트너로서 풍부한 성공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40명의 전문가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주요 클라이언트들의 통합마케팅(IMC) 전략 수립에서 실행까지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 선정
2020년 리앤컴 창립 20주년
2019년 아시아 위기관리 전문 컨설팅그룹 ‘Mileage Communication Group’ 파트너십 체결
2018년 IMC 본부 및 신규 비즈니스 개발팀 신설
2017년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Influencer Lab’ 개발
2015년 CI 변경 및 디지털 본부 신설
2011년 리앤컴 이준경 대표, 한국 PR기업협회(KPRCA) 회장 선임
2011년 ㈜리앤컴(Leencomm)으로 사명 변경
2007년 한국PR대상 우수상 수상(김구재단)
2006년 한국PR대상 우수상 수상(여성부)
2004년 한국PR기업협회(KPRCA) 회원사 가입
2003년 중국 PR회사 ‘Paradigm’ 업무 제휴
2001년 (주)리앤에이치커뮤니케이션즈(Lee&H Communications) 창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