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 70여명, 평균 나이 27.5세의 창작집단 와이낫 미디어는
연간 30여편의 드라마, 예능을 자체 제작하고
구독자 340만 명, 총 조회수 9억뷰의 자체 버티컬채널(콬TV/킼TV 등)을 통해 편성하여
콘텐츠 유통, 광고 및 커머스 사업을 영위하는 뉴미디어 프론티어입니다.
초연결시대가 데려온 기회, 모바일과 콘텐츠입니다.
즐겁게 만들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 - WHYNOT Media

2016.01 주식회사 와이낫미디어 설립
2016.04 OCS (IOC 공식 채널)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선정
2016.12 Pre-A 10억원투자 유치
2016.12 KCA 제5회 대한민국 스마트 미디어 대상 <룩앤픽-Vpick 360> 최우수상 대상
2017.7 <전지적 짝사랑 시점> 국내 최초 웹드라마 누적 조회수 1억 뷰 달성
2017.8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모바일 콘텐츠 광고 협력사 선정 및 협약
2017.12 시리즈A 25억원 투자 유치
2018.02 벤처기업 인증 (인증 기관 : 한국벤처캐피탈협회)
2018.09 KOCCA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 웹드라마부문 수상
2018.09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텐센트에 웹드라마 정규 배급 계약 체결
2018.12 와이낫미디어-tvN 공동 투자 제작 TV-웹드라마 <#좋맛탱>(김향기 김민규 주연) 방영
2019.03 일본 NTT 도코모 히카리 TV 웹드라마 유통 계약
2019.06 시리즈B 105억원 (KB인베스트먼트, 화이인베스트먼트, 아이디벤처스 등) 투자 유치
2019.09 일본 후지TV(FOD) 정규 배급 계약 체결
2020.01 태국 트루비전 정규 배급 계약 체결
2020.02 KCA 숏폼 콘텐츠 분야 기획개발 지원사업 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