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홈엔터테인먼트는 Total Asia Media Contents Group으로 미래의 콘텐츠 산업의 메카는 다름 아닌 중국이 될 것이라는 판단 하에 일찍이 한국과 중화권 지역의 미디어 콘텐츠 사업에 중점을 두어 왔습니다.
한국 콘텐츠의 對 중국 수출을 시작으로 중화권 콘텐츠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의 국내 및 해외배급, 한∙중 전시▪컨퍼런스, 콘텐츠 제작, 연예매니지먼트
사업 등에 이르기까지 對 중국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그룹으로서 집약된 노하우와 파트너사들의 신뢰를 쌓아온 저희 아시아홈엔터테인먼트는∙중간의 보다 적극적인 합작방안을 모색, 전략적 마케팅을 통한 고 부가가치 수익 모델 창출에 힘쓰고 있습니다.
더욱이 Free TV, Satellite, DMB, Digital Cable, IPTV, Smart Phone 등을 포함한 전통
과 뉴미디어를 아우르는 다양한 플랫폼으로 화려하게 개막된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아시아홈엔터테인먼트는 그 누구보다 앞선 젊은 감각과 열정으로 ‘Cross Media,
Cross Platform’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2014~19년 K-Story in China 운영 위탁용역 8년 연속 수행
2020년 글로벌 합작 다큐멘터리 영화 <티벳소년의꿈, 양치기에서 메이저리그선수로> 제작
2019년 글로벌 합작 다큐멘터리 영화 <그림자아이들> 제작
2018~20년 2018국제무형유산영상축제 집행위원회 수행 / 2020국제무형유산영상축제 집행위원회 수행
2018년 한중 합작 다큐멘터리 영화 <22> 국내 개봉
2017년 한중 합작 다큐멘터리 영화 <22> 중국 정식 개봉 및 중국 다큐멘터리 영화 최고 흥행기록 경신
2016년 글로벌 합작 TV다큐멘터리 <한풍굴기> 제작
2015년 기업 부설 연구소 <한중 콘텐츠 연구소> 설립
2014년 한중 합작 극영화 <소리굽쇠> 국내 개봉 및 중국 CCTV방영
2013년 한중 합작 극영화 <소리굽쇠> 제작
2006년 ㈜아시아홈엔터테인먼트 법인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