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코리아엔터테인먼트미디어는 2008년에 10ASIA로 출발한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입니다.
국내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는 수를 헤아리기 힘듭니다. 오죽하면 정보의 홍수라고 할까요. 매일같이 쏟아지는 기사는 상품을 대량 생산하는 제조 설비를 연상케 할 정도입니다. 이러다 보니 정보의 옥 석을 가리는 것이 독자들의 새로운 고민거리입니다.
지친 일상에 청량제와 같은 정보가 필요한 독자들을 위해 <10 아시아>가 차별화된 콘텐츠로 무장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대한 여러분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 줄 양질의 콘텐츠만 담았습니다.
Thomson Reuters 통신사와 제휴를 통해 서비스 하고 있는 한류뉴스(Korean Wave)의 시작으로 국내 연예뿐 아니라 국내의 연령별, 세대별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Reuters 통신사의 글로벌 망을 통해 세계의 미디어 기업에 국내 뉴스 콘텐츠를 유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도로 국내 미디어 업계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이고 국가 브랜드의 위상을 끌어 올리는데도 앞장 서고 있습니다.
<10 아시아>는 폼 잡지 않는 차세대 미디어를 지향 합니다.미디어 발전 과정의 한 단면이라고 할까요? 변화와 혁신이 미디어 산업 전반의 화두로 떠오른 시대, <10 아시아>가 엔터테인먼트를 다루는 미디어산업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자 합니다.
변화와 혁신. 글로 쓰면 폼 나지만 실현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건 누구라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장 먼저, 끊임없이, 바람직한 방향의 변화와 혁신을 공언한 <10 아시아>의 어깨가 무겁습니다.
그렇지만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겠습니다. 내가 아니면 안 된다는 식의 독선과 아집이 아닙니다.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이기에 우리가 가야겠다는 사명감입니다.

2008년
<10매거진>창간
2009년
<10아시아>로 브랜드 변경
네이버,다음,네이트등 주요 포털 컨텐츠 제공 계약
2009 BIFF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데일리 발행
Thomson Reuters 통신사 한류 컨텐츠 공급계약
네이버 뉴스캐스트 적용/ 네이버 뮤직, 영화 컬럼 연재
2010년
오프라인 매거진 <10+> 창간
2011년
제7회 제천국제영화제 공식 데일리 발행
2011 지산밸리룩페스티벌 공식미디어
일본 교도통신/대만Sbook(대만1위 서적)판권 계약 체결
대만, 홍콩, 마카오 중국어판 발행
2011 BIFF 부산국제영화제공식미디어
2012년
10+Star로 제호 변경 및 월간 전환
일본 재계약
중국판 재계약
텐아시아 <한국경제> 관계사 편입
사이트 이전 (10asia.co.kr->tenasia.co.kr)
사옥이전 충정로 대우디오센터 6층
2013년
`10+Star` 중국어판권계약체결 (대만 에이전트)
한국경제지면연예섹션기사제공계약체결
`10+Star` 한국어, 영어전자매거진 Google 미국, 영국, 캐나다,호주 서비스 시작
10월 부활콘서트 개최
2014년
네이버 뉴스 스탠드 서비스 계약
- 1일 뉴스 생산량 300건 이상 생산
카카오 토픽 뉴스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2015년
네이버 일문 번역 기사 제공 계약
네이버 TV캐스트 서비스 계약
텐아시아 일문뉴스사이트 오픈
2016년
황재활 대표이사 취임(한경닷컴 대표이사 겸직)
유정우 이사 / 편집국장 취임
사옥 이전 한국경제신문사 빌딩 1층
TV10 MCN 동영상 서비스 시작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텐아시아 미디어 라운지 운영
텐플러스스타 독일,미국,폴란드,페루 매거진유통
텐플러스스타 일본판권계약 및 매거진 유통
텐아시아 일본지사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