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미디어는 현대백화점그룹의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입니다. 2009년 중화권 NO.1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으로 출발하여 현재 TRENDY, ONT, DramaH, 헬스메디tv 등 5개 특화 채널을 론칭 하였으며, 드라마부터 여성, 오락, 아웃도어, 건강까지 다양한 장르의 시청자 맞춤형 콘텐츠를 TV와 인터넷, 모바일로 제공합니다. 현대미디어는 시청자에게 한발자국 먼저 다가서는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2020. 12
지원사업 선정작 '치유의 농장' 다큐 제작 및 방영
2020. 12
중국 콘텐츠 '랑전하' 국내 독점권 확보 및 방영
2019. 11
지원사업 선정작 'AI+의료'다큐 제작 및 방영
2019. 04
자체제작 '우리가' 케이블TV 방송대상 교양&다큐 부문 작품상 수상
2018. 12
자체제작 콘텐츠 '사다드림' (도쿄, 푸켓편) 네이버 우수 웹 예능 선정
2018. 04
자체제작 다큐 ‘영국에서 온 감탄식객’ 케이블TV방송대상 교양&다큐 부문 작품상 수상
2017. 05
김용 원작 '사조영웅전' 국내 독점권 확보 및 방영
2017. 04
자체제작 콘텐츠 ‘플랜맨’, ‘플랜걸’ 네이버 우수 웹 예능 선정
2016. 03
자체제작 드라마 ‘유일랍미’ 케이블TV 방송대상 뉴미디어 부문 작품상 수상
2013. 12
DramaH(드라마H), Healthmedi(헬스메디) 채널 론칭
2012. 02
중국 콘텐츠 '삼국지' 국내 독점권 확보 및 방영
2011. 01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론칭
2009. 12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론칭
2009. 10
중화권 드라마 전문 채널 CHING(채널칭) 론칭
2009. 02
㈜현대미디어 법인설립 및 현대백화점 계열편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