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경제위기 불구 디자인 분야 채용 활발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02.03 08:56

수정 2009.02.03 08:49

글로벌 경제위기로 고용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서도 디자인분야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3일 디자인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LG패션, (주)에스콰이아, CJ인터넷, (주)신원, 다이소아성산업(주) 등 디자인 분야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우선 LG패션에서 소재디자이너 모집중에 있다. 채용부서는 닥스 숙녀 PBU이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으로 경력 5년이상에 나이/성별 무관이며 학력은 대졸이상 지원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에 이어 1/2차 면접에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상세요강 및 자세한 사항은 LG패션 홈페이지(www.lgfashion.co.kr)와 디자이너잡에서 확인 가능하며 2월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주)에스콰이아에서는 영에이지 남화디자이너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제화디자인 2년 이상 경력자로서 전문대 졸업이상의 남성이면 지원할 수 있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군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접수는 이메일(smcho@esquire.co.kr)을 통해 가능하며 충원시 마감이니 빠른 지원을 요한다.

CJ계열의 종합 인터넷 기업 CJ인터넷은 웹디자인 담당자를 모집한다. 경력 4년 이상에 학력/나이/성별은 무관이며 근무형태는 정규직 이다. 상세요강으로는 경력 4∼5년차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실력을 갖춘자 및 게임사이트,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디자인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1차 서류전형에 이어 2차 실무면접, 3차 임원면접 순으로 전형 진행되며, 입사지원은 3월 2일 까지 이메일(visula@cjinternet.co.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주)신원에서는 여성복 경력디자이너를 채용중에 있다. 모집 부문은 SI/VIKI 경력 디자이너이며 자격요건은 여성복 우븐 디자이너 5∼6년 경력자이다. 지원방법은 홈페이지(www.sw.co.kr) 및 이메일(recruit@sw.co.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서류전형, 1차/2차 면접 순으로 전형 진행된다. 지원서 마감은 채용시까지이다.

다이소아성산업(주) 부문 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자인, 인테리어, 상품부 등으로 패키지 디자인(디자인부), 매장연출(인테리어부), 화장품 MD(상품부)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기타 상세요강 및 자격요건은 홈페이지(www.daiso.co.kr) 에서 확인 가능하며 2월 11일까지 해당 이메일(kjrcg@naver.com)을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성적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이 밖에도 서울특별시에서 디자인 개발요원(지방계약직공무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맥스무비에서 웹디자이너, (주)펜타브리드에서 편집디자이너 및 편집기획자 등을 모집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