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디자인 취업정보업체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EBS, 풀무원, 티이티이 등 관련업계에서 잇따라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삼성전자는 애니콜 VMD(Visual Merchandiser)를 채용한다. 전문대졸 이상 학위소지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디자인 관련전공자와 전자·이동통신 유통매장 디스플레이 경험자 등을 우대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으로 전국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1월 12일까지 채용하고 있으며 ,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EBS에서 신규직원을 공개채용한다. 1월 5일부터 9일까지 접수가능하며 CG, PD, 방송기술, 기자, 방송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과 경력직을 모집한다. 학력 및 연령은 제한없으며 2009년 4월 1일 이후 근무자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필기전형, 실무역량평가, 적합성 평가, 최종면접 등 총 5차 전형으로 이뤄져 있으며 KBS 한국어 능력시험, 취업 보호 대상자 등에게 가산점을 부여한다. 우편,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인터넷(www.ebs.co.kr)을 통해서만 접수 가능하다.

풀무원은 1월 11일까지 풀무원 이샵 웹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전문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28세 이하만 지원할 수 있다. 근무형태는 아르바이트로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드림위버, 플래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주 5일 근무제로, 지원을 원한다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PPT형식으로 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이나 이메일(mjjanga@pulmuone.co.kr)을 이용해 제출하면 된다.

티이티이에서 헤어그라피 편집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경력 2년 이상의 전문대졸자면 지원 가능하며, 잡지편집 경력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관련학과 졸업자,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를 우대하며, 4대보험, 주5일근무, 월차, 건강검진 등 다양한 복지제도가 마련돼 있다. 지원시 이력서와 경력위주의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준비해 이메일(herbinlove@empal.com)로 제출하면 된다.

블랙박스에서 캐릭터, 아바타, 애니메이터가 가능한 디자이너를 채용하고 있다. 정규직으로 2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리뉴얼, 이벤트 배너작성, 아바타·캐릭터 작업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이나 담당자 이메일(ce0040@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상지앤컴퍼니에서 경력 8년 이상의 편집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대졸 이상의 학력소지자로 디자인 기획력과 감각, 풍부한 경험이 있는 경력자를 채용중에 있다. 서류전형, 면접, 임원진 면접까지 총 3차에 걸친 전형으로 진행되고, 주5일근무, 4대보험, 연차, 식대지원 등의 복리후생이 마련돼 있다. 충원시 마감이며 이메일(breaktime50@naver.com)로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첨부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 밖에도 트라이브랜즈, 아마사소프트, 뷰티&컴퍼티, 수원시청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박세환 기자 gre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