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디자인업계 채용 잇따라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16 08:45

수정 2014.11.05 11:10

디자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최근 고용쇼크로 인한 채용시장의 냉각에도 불구하고 정규직 디자이너를 채용하는 기업들은 여전히 활발한 구인활동을 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삼성 테스코나 롯데그룹, 농심, 코오롱, CJ그룹등과 같은 대기업 또는 대기업계열사들도 실력있는 디자이너를 채용하기 위해 채용 분야에 디자인 영역이 빠지지 않고 표시되고 있다.

엠팍스(www.mfox.biz)에서 싸이월드의 선물가게 아이템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담당업무는 싸이월드 선물가게 아이템 제작 업무(스킨 및 미니룸등) 및 기타 디자인업무를 진행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경력과 성별은 무관이며, 학력은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을 요구하고 있다. 지원서는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recruit@mfox.co.kr)로 접수하면 된다.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에서 경력직 디스플레이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그래픽디자이너 △그래픽POP디자이너 부문이며 채용인원은 2명이다. 자격은 초대졸/대졸 이상의 학력이며, 경력은 그래픽 POP 디자이너 3년미만, 디스플레이 디자이너는 5년 미만의 경력을 요구한다. 나이와 성별은 무관이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제출 서류는 연락처와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3MB이내의 포트폴리오를 이메일(homeplusdesign@hotmail.com)로 접수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나미에서 정규직 팬시 문구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주요업무는 문구 패키지 그래픽 디자인분야이며 모집인원은 2명이다. 나이, 성별은 무관이며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을 요구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 - 실기 순으로 진행된다.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hr@monami.com)로 제출 하거나 디자이너잡 전용입사지원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주)D.M통상에서 정규직 의상/의류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고졸 이상의 학력과 1년이상의 경력을 요구하며, 성별과 나이는 무관이다. 주요업무는 의상 디자인과 프로모션업무를 함께 진행할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지원 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과 이메일 입사지원(dm1@dm1991.com)을 통해서 접수받고 있다.

실로암디자인에서 시각(그래픽)디자이너2명 / 웹디자이너(경력)2명을 모집한다. 그래픽디자인의 경우 신입과 경력을 모두 채용하며, 웹디자이너는 경력자를 우대한다. 1975년 이후 출생자로 성별은 무관이며 고졸 이상 종교가 기독교인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지원방법은 이메일(siloampla@naver.com)과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서 지원이 가능하다.


포인트CM에서 그래픽과 편집디자인, 광고디자인이 가능한 정규직 사원을 충원중이다. 채용조건은 1982년 이후 출생한 남자로 경력은 무관이다.
지원서는 이메일(pointcm@hanmail.net)과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서 지원할 수 있다.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