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핑턴포스트코리아·iHQ·춘천MBC 등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허핑턴포스트코리아·iHQ·춘천MBC 등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사원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5.0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직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7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허핑턴포스트코리아, iHQ, 춘천MBC, G1강원민방, 베스트일레븐, 전자신문인터넷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허핑턴포스트코리아는 뉴스 에디터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0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실무평가,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iHQ는 미디어부문 편집PD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0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춘천MBC는 여자아나운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6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자기소개 영상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작문·카메라테스트, 최종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아나운서 경력자는 우대한다.

G1강원민방은 취재기자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3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어학성적표, 자격증사본이며 경력직의 경우 경력기술서·보고기술서를 제출해야한다.

서류전형, 필기시험, 실무면접, 최종면접,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직은 경력 3년 이상이다.

베스트일레븐은 기자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4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자기소개서이며 경력직의 경우 기명 기사 2편을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은 디지털 마케팅 카피라이터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임원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소셜 카피라이팅 경력자, 블로그·카페 등 콘텐츠 제작 경험자, SNS 운영·관리 경험자, 포토샵 활용 가능자 등이다.

이밖에도 광주방송(KBC 프리랜서 앵커·10일까지), 이지뉴스(이지경제 경력직 취재기자·채용시까지), CTS기독교TV(제작국 OAP·채용시까지), SBS미디어넷(스포츠 본부 사무보조·7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