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디어잡·디자이너잡, 네이버에 채용정보 제공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네이버 채용 정보 채용정보 채용포털
MJ피를 제공

미디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과 디자이너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이 네이버와 제휴를 맺고 네이버 구인구직 플랫폼에 채용정보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의 이규희 대표는 "앞으로 미디어, 디자인, 건설, 해외, 바이오, 게임분야 등 다양한 직종의 채용 정보를 좀 더 쉽게 전달할 수 있고 직원 채용을 원하는 기업들에는 채용 정보 노출 경로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네이버는 검색 내 구직자가 필요로 하는 일자리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돕는 채용 정보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네이버는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워크넷, 잡플래닛, 건설워커, 샵마넷, 캐치, 피플앤잡 등 여러 채용정보 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주요 채용 사이트에 게재된 구인 정보를 한 번에 모아 보여주고 있다.

구직자는 네이버 채용정보 검색에서 자세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인구직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수 있다. 채용공고뿐 아니라 해당 기업의 매출액, 평균 연봉 등의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필터 기능을 통해, 지역, 직종, 고용형태, 경력 여부 등 원하는 조건에 따라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이규희 대표는 "국내 최고 검색 포털인 네이버와 제휴하고 앞으로 여러 채용사이트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많은 채용정보를 손쉽게 한번에 볼 수 있도록 한 부분의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이달 1월 중 PC에서도 활용 할 수 있도록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