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오케이골프그룹, 일자리 창출을 위한 MOU 체결
MJ플렉스-오케이골프그룹, 일자리 창출을 위한 MOU 체결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2.03.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채널 활용한 협업으로 일자리 창출 등 기대
새로운 분야 인력 양성도 협력키로
MJ플렉스-오케이골프그룹 협약식 모습
MJ플렉스-오케이골프그룹 협약식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HR서비스 사업인 파견, 업무위탁, 헤드헌팅, 채용대행과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와 프리미엄 골프예약 전문 기업 오케이골프그룹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J플렉스는 26년간의 업력을 바탕으로 매년 20%씩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삼성, 현대, 두산, 롯데, CJ, SK, 카카오 등 대기업 계열과 KBS, MBC, SBS, JTBC, TV조선 등 방송미디어에 우수한 인재를 추천하고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추천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으로 최근 실버산업 진출을 통해 MJ명강요양보호사교육원에 이어 MJ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을 오픈하여 고령 사회를 겨냥한 실버산업, 재취업 사업 등 다양한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케이골프그룹은 오래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여년 간 JTBC GOLF, SBS GOLF, YTN, 채널A 등 주요 언론사 외 새마을금고, 농협 금융업계 중심으로 프리미엄 골프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골프 연합 에이전시 제휴를 통해 수도권  명문 골프장 이용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MOU는 상호 교류 및 협력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새로운 분야 인적자원 교류 및 협력 ▲오케이골프그룹의 미디어잡 채용정보 공유 ▲양사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을 통한 공동 마케팅 활용 ▲기타 상호 협의에 의한 공동 사업 추진 및 지속적인 개발 등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MJ플렉스 김시출 대표는 “가장 신뢰하는 오케이골프그룹과 공식적인 MOU 체결에 만족하며 새로운 분야의 인재 양성 및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교두보가 될 수 있을 거라는 큰 기대감을 밝히고 오케이골프그룹이 앞으로 프리미엄 전문 골프예약 시장에서 1등 기업으로 우뚝 서길 바란다” 라고 하였다.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는 최근 유튜브 채널 "꿀잡TV"를 오픈했으며, 실시간 다양한 채용공고부터 현업 실무자들의 커리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오케이골프그룹 이화진 대표는 "전문 취업 포털 넘버원 미디어잡과 MOU를 맺게 되어 더욱 기대된다”라며 "새로운 분야의 인력 양성을 위한 다양한 공동 사업 등에 긴밀히 협조할 것" 이라고 화답했다.

오케이골프그룹은 최근 최나연 프로와 스폰서십 체결을 하였으며 최나연 프로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대외적인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